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경험공유

센터소개


교수학습지원센터:경험을 재구성하는 프로그램과 전공연계 비교과 교육과정을 개발 및 운영하여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재구성할 기회를 제공합니다. 또한, 교수자가 혁신적 교수법을 적용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높은 질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학생성공지원센터:학생이 경험을 재구성할 수 있는 취창업 프로그램을 개발 및 운영하고 전공연계 취창업 교육과정에 연계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. 또한, 자격증 취득을 위한 필수 현장실습을 운영하고 EHS현장실습의 개설 및 운영을 통해 학생이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
이에이치(EHS)지원센터:EHS우수기관을 벤치마킹하여 지역사회 내 EHS수혜 기관을 발굴하여 EHS프로그램을 적용하거나 EHS프로그램을 개발 및 운영합니다.



지역사회공헌센터:지역사회의 문제를 발굴하고 문제해결을 위한 소통 창구 기능을 합니다. 또한,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위한 휴먼 클라우드(봉사 서포터즈)를 관리하고 리빙랩 구축 및 관리합니다.

교양교육혁신센터:교양교육과정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직업기초역량 기반 IT 관련 교양교과목 개발 및 운영을 지원합니다.

역량개발센터: NCS기반 교육과정 및 현장중 심 역량 기반 교육과정을 개발 및 운영하고 역량진단 평가체제 개발 및 운영과 교육과정의 질 관리를 실시합니다.



국제혁신교류처:재학생의 글로벌 현장학습 활성화 및 해외 취업률 제고를 위해 GS-MEME의 구성 및 관리를 합니다. 또한, 글로벌 서비스 러닝의 기반을 마련하고 글로벌 파트너 기업 발굴 및  MOU체결을 통해 파트너 기업과의 네트워크를 형성합니다.

학생상담센터:세대공감 상담 프로그램의 개발 및 운영을 실시하고 세대공감 상담사 교육 및 관리를 하여 학생의 경험을 재구성하여 세대별로 공감할 수 있도록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.

학술정보센터:학교의 도서관으로써 책 읽어주는 도서관 프로그램을 개발 및 운영합니다.

재난안전교육센터:재난안전교육센터는 학생의 안전 확보 및 지역사회 안전에 기여하기 위하여 응급상황 대처 및 안전리더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.

QUICK MENU